아그레아블 · 원티드 · 역사책방 북클럽 전 회원에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 제공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1,000 포인트 증정

리디셀렉트 지원 통해 비대면 독서모임 활성화 기대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비대면 독서모임 전체 회원에게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는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 이벤트를 연다.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독서모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리디북스 홈페이지를 통해 아그레아블 및 원티드, 역사책방의 대표 키워드와 추천 도서를 보고 원하는 독서모임에 신청을 완료한 회원 모두에게 리디셀렉트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디북스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중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 이벤트페이지 하단 댓글에 참여하고 싶은 북클럽 이름을 기입하면 100명을 추첨해 각각 1,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아그레아블’은 세계문학과 인문학, ‘원티드’는 커리어와 성장을 주제로 다양한 북클럽을 운영 중이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우수 모임 수상 등 리디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역사책방’ 북클럽은 1주 1책 독서습관을 목표하는 시즌제 모임으로, 한 시즌은 10주간 진행된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북클럽 회원들이 다양한 도서를 접하고, 비대면 독서모임이 더욱 활성화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트가 사랑한 북클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디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Posted in PR